케플러 강예서,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 공개 "특별하게 느껴져"

입력
2023.03.26 17:13
강예서가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예서가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강예서가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케플러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강예서가 부른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을 선보였다. '언제나 사랑해'는 가수 제이세라가 2011년 발매한 앨범 '엔드리스 러브(Endless Love)'의 타이틀곡이다.

영상 속 강예서는 꽃을 활용해 화사하게 꾸며진 세트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곡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곡과 어우러지는 표정 연기 또한 돋보였다.

강예서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차를 타면 노래 듣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 곡도 많이 들었다. 그래서 준비하면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다. 무엇보다 늘 응원해 주고 곁에 있어준 케플리안(팬덤명) 분들에게 이 곡을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강예서가 속한 케플러는 다음 달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