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지구오락실' 시즌2, '서진이네' 후속 편성"

입력
2023.04.03 17:41

시즌2로 돌아오는 '뿅뿅 지구오락실'
"정확한 방영 날짜는 미정"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가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영지 미미 이은지 안유진(왼쪽부터 차례로)은 시즌1에서의 활약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tvN 제공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가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영지 미미 이은지 안유진(왼쪽부터 차례로)은 시즌1에서의 활약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tvN 제공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가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3일 tvN 측 관계자는 본지에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가 '서진이네' 후속으로 편성됐다. 현재 발리에서 촬영 중이다. 이번 시즌에 핀란드와 발리 촬영 내용이 모두 담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정확한 방영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tvN 측이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를 기획 중이라는 소식은 지난 1월 전해졌다. 관계자는 당시 "멤버 구성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9월 종영한 첫 시즌의 출연자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뿅뿅 지구오락실'은 여자판 '신서유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더욱 진해진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