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3.10.13 17:01

'오늘도 사랑스럽개', 1회 비하인드 메이킹 공개
케미스트리 뽐낸 출연진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1회 비하인드 메이킹을 선보였다. MBC 제공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1회 비하인드 메이킹을 선보였다. MBC 제공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배우 차은우 박규영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지난 11일 1회 비하인드 메이킹을 선보였다.

1, 2회를 연속 방송한 이 작품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주인공이 이성과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신선한 스토리, 웹툰 캐릭터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방송 직후 공개된 1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는 촬영 전 강아지들에게 푹 빠져있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모습이 담겼다. 가게 안에 있는 강아지들을 보며 귀여워하는 박규영, 강아지들에게 둘러싸인 이현우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차은우는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어진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은 순조로운 리허설로 연기 합을 맞춰나갔다. 이 과정에서 차은우와 이현우는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1회의 하이라이트이자 안방극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한해나(박규영)와 진서원(차은우)의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되기도 했다. 중요한 장면인 만큼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는 함께 대본을 보는 등 촬영 전 합을 맞춰나갔다. 촬영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금세 감정을 잡으며 호흡을 자랑했다.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 진서원의 수업 현장 또한 눈길을 끌었다.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는 오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