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Trend 투자 집중하며, 수익률 UP↑

입력
2024.04.05 08:57

[2024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세계금융연구원

올해 본 대상 7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세계금융연구원(대표 정기준)은 증권정보 제공 대표 브랜드 ‘골든클럽 프리미엄’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유형을 분석해 차별화된 맞춤 포트폴리오를 통해 21년간 지속적으로 정보가치를 제공해 오고 있다.

골든클럽 프리미엄은 개인의 투자 성향을 파악해 최적의 타이밍에 맞춰 실시간 리딩 서비스로 개인투자자들의 유형을 분석해 차별화된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적, 성장성 등이 뒷받침되는 중장기 종목들의 이벤트 발생 정보는 물론 증권사 리포트 등 전문가의 다각화된 분석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세계금융연구원은 개인투자자가 겪고 있는 정보 비대칭 해소를 위해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선행매매 근절을 위한 임직원 윤리준수서약은 법적 공증 절차를 진행하고 이를 어길시 민형사상 처벌 대상이 됨을 교육하는 등 강도 높은 내부 통제 시스템 및 고객 정보 보안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정기준 원장은 “MEGA-Trend에 집중한 결과 증시 자금이 쏠리는 종목을 미리 선점할 수 있어 최근 시장 대비 월등한 성과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MEGA-Trend 분석 전략은 단순한 종목 발굴이 아니라 시장 트렌드를 읽고 투자자들의 실제 수익을 높이기 위한 투자 기법으로 업계 경쟁에서 21년간 선두를 유지할 수 있었던 압도적인 전략”이라며 “또 매년 전문인력 보강을 진행해 장기적인 안목으로 고객 수익률 고도화(레벨업)에 집중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